1. 홈화면 자랑하기
  2. 사진
  3. 모임 사진

  1. 홈화면 자랑하기
  2. 사진
  3. 모임 사진
    오늘: 389   어제: 485   전체: 10868811  

생일 축하해요

  • 09월22일
    박동일
  • 09월22일
    ShadowInBlue
  • 09월22일
    라면~!
  • 09월22일
    이혁
  • 09월22일
    Bluepearl
  • 09월22일
    유종열
  • 09월22일
    김지용
  • 09월22일
    주홍기
  • 09월22일
    월광도사
  • 09월22일
    산호지기

  로그인한 사람


조회 수 18723 추천 수 2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image]DSCN1485.jpg[/image]

[image]DSCN1486.jpg[/image]

[image]DSCN1487.jpg[/image]
정모 최대의 인기작..... 웨슬리님의 신형 노트북

[image]DSCN1488.jpg[/image]

[image]DSCN1489.jpg[/image]
  • ?
    동글래미 2006.08.28 23:22
    쿠.. 몇장 안되긴 하지만 올리느라 수고했어요~~
  • ?
    666 2006.08.29 16:05
    동글래미님 요즘 정모에 초짜걸님은 않오시나여?
  • ?
    동글래미 2006.08.29 16:07
    666님은 누구신데 초짜걸님을 찾으시나요.
    익명의 회원분한테 초짜걸님의 신상을 알려드리긴 뭐합니다.
    회원가입하시고 로그인해서 물어봐주세요.
  • ?
    moxx 2006.08.29 16:20
    음...낯익은 얼굴도 많지만 낯선 얼굴도 많군요. 안나간지 오래되긴한듯...ㅋ
  • ?
    동글래미 2006.08.29 16:42
    moxx 그니깐 정모 좀 나와..
  • ?
    온새미 2006.08.29 17:40
    전 역시 사진찍히면 안습모드군요 ㅠㅠ[이번따라 유난히 수염이 돋보이는 ㅠㅠ]
  • ?
    방글이수호1004 2006.08.31 23:35
    왜..저는 안찍어 주셨나여ㅠㅠ
  • ?
    동글래미 2006.08.31 23:51
    ㅋㅋㅋㅋ 방글이님 옆에 있던 국환님이 찍은건데..
  • ?
    Smile 2006.09.01 02:14
    글남긴지가 까마득하군요. ㅋㅋ 오랜만에 들와서 사진보구 갑니당. 정모에 늦게 참석한것도 죄송한데 하드 케이스까지 받아서 잘쓰고 있습니다. 케이스를 쒸우고보니 완전 벽돌이 따로 없다는...ㅋ 그래도 이번에 블루투스 구입해서 잘쓰고 있습니다. ^^v
  • ?
    전설의사람 2006.09.02 03:04
    에공 먹고 사는문제 이번에도 불참 ㅠㅠ 회사 짤려가지고 ㅠㅠ 서할짖없음
    직장 알아 보러다녀가지고 이번에도 참석 못해네요
    ㅠㅠ 둥글마사님에게 꼭옥 던키도너 사들려 야 하는데 ㅠㅠ
  • ?
    동글래미 2006.09.02 03:05
    누가 지방에서 올라온다고 했었나?
    기억 안남
    앞으론 온다고 해도 말려야징..
    룰룰루...
  • ?
    전설의사람 2006.09.08 14:58
    좀 봐줘요 ㅠㅠ 정말 먹고살기 힘든데 엉 엉 엉 ㅠㅠ 퇴직금 은로 뭐하지요 ㅠㅠ

  1. 2013년 12월 7일 정모

  2. 2011년 12월 17일 갤럭시노트 번개

  3. StartPDA 6월 세미나

  4. 4월정모 동영상 인코딩 필수

  5. 4월 정모 사진

  6. 3월 정모 사진들

  7. 안드로이드 갤럭시 탭 모임에서

  8. 2010.10.01 부산 범일동 안드로이드 모임 사진 & 후기 ^-^

  9. 2010.08.17 번개사진

  10. 2010년 7월 정모(?) 사진입니다.

  11. 2010년 6월정모 사진입니다

  12. 2010년 5월 정모 사진입니다.

  13. 2010년 3월 정모사진입니다.

  14. StartPDA 09년 5월 16일 번개 사진

  15. StartPDA 08년 6월 정모

  16. 08년 03월 프로포즈 정모

  17. 2008년 1월 정기 모임 사진 등등

  18. 정모사진

  19. 9월 마지막주 서울정모 사진올립니다..

  20. 8월 서울 정모 사진입니다~~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Next ›
/ 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