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화웨이 아너
  2. iPhone
  3. 소니Xperia
  4. 삼성 갤럭시
  5. LG 옵티머스
  6. 팬택 베가
  7. HTC
  8. 모토로라
  9. IM+ 사용자모임
  10. 안드로이드폰

  1. 화웨이 아너
  2. iPhone
  3. 소니Xperia
  4. 삼성 갤럭시
  5. LG 옵티머스
  6. 팬택 베가
  7. HTC
  8. 모토로라
  9. IM+ 사용자모임
  10. 안드로이드폰
    오늘: 1   어제: 1   전체: 11671955  

생일 축하해요

  • 04월20일
    AquaBeat
  • 04월20일
    김성배
  • 04월20일
    장경덕
  • 04월20일
    신동준
  • 04월20일
    정세정
  • 04월20일
    주용재
  • 04월20일
    서종득
  • 04월20일
    Chonds
  • 04월20일
    언발란스
  • 04월20일
    빔402

  로그인한 사람


Celes2012.07.08 02:08
문제의 원인을 찾을 수가 없네요. 본사에 직접 기술 지원 요청을 넣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 내용을 바탕으로 기술 지원 요청서를 작성해 드릴 테니 이것을 복사해서 단말에서 직접 기술 지원 요청을 해 보세요.

이 문제는 순수하게 기술적인 문제 같습니다. 제 선에서 해결이 될 수 있는 건 아닌 듯 하네요. 그리고 노트북도 원래 목록에 다 잘 떠야 합니다. 저도 노트북으로 잘 사용중입니다. 이 부분도 요청서에 넣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제가 지금 시험 준비중이라 시간이 너무 부족하기 때문에, 며칠 후에 도와드려도 괜찮을까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제한 크기 : 2.00MB (허용 확장자 :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