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2. 스마트폰 질문과 답
  3. 사용자 팁/사용기
  4. 아무거나 질문답
  5. 토론의 장
  6. 방명록

  1. 자유게시판
  2. 스마트폰 질문과 답
  3. 사용자 팁/사용기
  4. 아무거나 질문답
  5. 토론의 장
  6. 방명록
    오늘: 1   어제: 1   전체: 11672726  

생일 축하해요

  • 06월11일
    박지훈
  • 06월11일
    방승민
  • 06월11일
    작은앙마
  • 06월11일
    id: 천종환
  • 06월11일
    조성호
  • 06월11일
    윤연기
  • 06월11일
    조헌성
  • 06월11일
    김정준
  • 06월11일
    검암동
  • 06월11일
    psycho..

  로그인한 사람


조회 수 18341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인터넷이 안되는 회사에서 내부 자료들을 외부에서 보기 위해서 아래처럼 연결했습니다.

시놀로지 1번랜 - 공유기 - KT외부망
           2번랜 - 회사 내부 사설IP

두개의 랜선은 완전히 다른 대역의 IP를 가지고 있으며, 게이트웨이도 틀립니다.
그래서 시놀로지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아래 방법으로 설정을 변경했는데요.

각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해당되는 개별 게이트웨이를 통해 라우팅하기:
제어판 > 네트워크로 이동합니다.
일반 아래에서 다중 게이트웨이 활성화를 선택합니다.
적용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네트워크에서 각 네트워크 인터페이스가 해당되는 개별 게이트웨이를 통과하도록 라우팅합니다.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충돌이 나는지 내부망 접속이 됐다 안됐다 하고 있습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설정을 해야하나요? 몇일째 삽질하다가 질문 남깁니다~
?
  • ?
    id: 동글래미 2016.11.29 00:37
    시놀로지가 다중랜을 지원한다면 그렇게 설정하는게 맞는듯 싶은데..
    접속이 안될때 시놀로지의 IP로 ping이 되는지 확인부터 해봐야 할듯 싶고.
    해당 IP가 서로 겹치는건 아닌지도 확인 바람.
  • profile
    버그 2017.01.10 08:19
    cmd에서 route print를 이용해서 두개의 랜 카드의 우선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데, 네트워크 설정ㅇ-고급에서 <자동 메트릭>을 체크 해제 한 후 우선 순위 숫자를 지정해 주세요. 예를 들어 1번 네트워크가 10일 경우 2번 네트워크 숫자를 20 등.. 으로 지정하면 해결할 수 있을거에요~

아무거나 질문 답

PDA 빼고 뭐든지 물어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331 usb cd영역 지우고 싶은데요 6 썬★ 2009.08.06 25194
1330 인증메일이 안오네요...? 1 래트 2017.07.24 21448
1329 FM라디오 어플 2 디인 2013.05.16 21246
1328 인증메일이 안와요...ㅜㅠ 1 눈물젖은신규유저 2017.05.08 21033
1327 회원가입 이메일인증메일이안옵니다.. 1 이메일 2017.05.07 20998
1326 충전기 암페어차이 8 dMss 2013.04.17 19275
1325 서울/경기 버스 노선 검색 프로그램 4 TORU 2006.04.20 18717
1324 겔럭시s2 lte 공장초기화질문드립니다.. 3 홍춘이 2011.11.21 18687
» 시놀로지 랜선2개로 내부 외부망 접속 관련 도와주세요 ㅠㅠ 2 castro 2016.11.28 18341
1322 이베이 주소 입력할때랑 몇몇 궁금한거 질문입니다. 5 file 흐느적좀비 2011.08.19 17623
1321 같은 기종의 휴대폰인데 통신사별로 기계값이 다른가요? 1 file id: 인조인간1호 2012.05.26 17409
1320 회원 가입 이후 이메일 인증 불가로 인한 로그인 안됨 문의 1 김양 2016.02.26 16881
1319 회원가입 메일 미도착 관련입니다. 2 펑커 2016.01.30 16584
1318 회원가입후 인증메일이 오지않아서 로그인이 안되요~ 조취 부탁드립니다 1 양화대교 2016.02.26 16409
1317 화면 안 켜짐 현상.. 2 눈띵이 2011.05.21 16376
1316 동글래미님께 1 id: 파란푸딩 2016.09.12 16213
1315 Win CE용 어플 많은곳... 1 솔이아빠 2008.04.10 15827
1314 mp3 벨소리 지정방법..질문드립니다. 2 신요한 2004.09.06 15467
1313 pda용 페이지.. 2 김정훈 2004.08.25 15023
1312 지역광랜 사용중인데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 질문글 올립니다 손우곤 2016.09.21 1479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67 Next ›
/ 6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