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2. 스마트폰 질문과 답
  3. 사용자 팁/사용기
  4. 아무거나 질문답
  5. 토론의 장
  6. 방명록

  1. 자유게시판
  2. 스마트폰 질문과 답
  3. 사용자 팁/사용기
  4. 아무거나 질문답
  5. 토론의 장
  6. 방명록
    오늘: 1   어제: 1   전체: 11672730  

생일 축하해요

  • 06월15일
    김창균
  • 06월15일
    박철주
  • 06월15일
    멍멍
  • 06월15일
    pbstone
  • 06월15일
    포즈맨
  • 06월15일
    박경훈
  • 06월15일
    작은 예수
  • 06월15일
    RcmFree
  • 06월15일
    쥬리스틱
  • 06월15일
    ㅋㅋ호

  로그인한 사람


2006.04.06 11:00

왕초보인데요..

조회 수 2451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포즈-501산지 4달이 넘었는데..

바로 어제 mp3사용법을 알아서..겨우 듣고 있습니다..

그동안 사용하면서 할줄을 몰라..비싸게 잘못 샀다고 후회만 하고 있었는데..

아까워서라도 꼭 잘 사용하고 싶습니다.

1.첫번째로..포즈에 등록된 벨소리 저장된것 말고..가요나 이런것 넣고 싶은데..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답~답~합니다..^>^
2.이것 저것 저장하다보니..메모리가 부족한듯 싶은데.. 포즈옆에 보니까..메모리
  끼는곳이 있던데..이거 어서 사야 하나요? 가격은 어느정도하는지 궁금합니다..
3.엠피3 듣는데..이어폰 안끼고는 못듣나요???ㅡ,ㅡ...당췌 알수가 없네..

4.네비게이션 하려면..무슨 기계가 또 필요한건가요?? 그런건가??

5.카메라가 실내에선 화질이 영 꽝이던데요.. 어떻게 화소가 안좋아도 이렇게 안좋은지..
영 찍을 맘이 안나서요..근데..뭔 조정을 하면 잘 나오나요? 그런가요??

ㅡ,ㅡ..제가..기계랑 참..친하질 못해서..괜시리 미안스럽네요..
불쌍한 기계치가 살아보려 아둥바둥 하는 모습을 측은히 여기시여..
도와주셈...ㅡ,ㅡ..
?
  • ?
    khunter 2006.04.06 14:06
    1. 팁 게시판 가셔서 "벨소리" 로 검색해 보세요.
    2. miniSD 규격 입니다.
    다나와에서 가격 검색해 보시면 용량별 가격이 주루룩 나옵니다.
    3. 자체 스피커로 출력 됩니다.
    안나오는 경우 메너모드가 아닌지 확인 해보세요.
    4. 안테나와 네비게이션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501 에는 COBO 전용 수신기가 있습니다.
    5. 카메라에 보시면 홈이 있는데 이걸 돌려보면서 촬영해 보세요.
    어차피 그다지 좋지 않긴 합니다만, 쬐끔은 좋아집니다.
  • ?
    jspiterpen 2006.04.07 15:02
    아이쿠..다 대답을 해주시니..몸둘봐를.. 친절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아무거나 질문 답

PDA 빼고 뭐든지 물어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1 poz 0850 <--- 문의요.. 2 nabi 2005.12.21 2452
110 x301 主방장님께 질문요..^^(고수님들께도 부탁요.) 2 궁금해요..ㅠ..ㅠ 2006.08.08 2450
109 벨소리에 관해 1 jju 2006.08.07 2450
108 [501] 정말 초보적인. 당연한 질문들 몇개 할께요. 1 heesung 2006.05.13 2450
107 스킬 어떻게 바꿔요??? 1 SuperStudent 2006.05.19 2449
106 x301에서 가로보기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김영대 2006.04.27 2449
105 액정이깨졌는데요.터치스크린이 안돼서.키패드만으로 사용할수있는 방법업나요? 아들이왔누 2006.03.26 2448
104 미리 알림 기능이 안됩니다. 방법 아시는 분 가르쳐 주세요. 미스터김 2005.10.07 2448
103 [급]x501 전화기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1 윤상영 2006.08.10 2447
102 X501 문자메시지 보낼때 일어가능케하는 방법??? 2 서성준 2005.10.24 2447
101 bt1000과 2000은 동시에 구입하나요? 2 이승수 2006.06.01 2446
100 x301 사용 하고 있습니다..네비 질문인데요. 2 백경호 2006.07.03 2445
99 x501 쓸수 있나? 3 이동석 2006.04.17 2445
98 [re] 2기가 sd 0850도 사용할 수 있나요? 00 2006.04.19 2445
97 [블루투스] 문근영 헤드셋 관련 최한 2006.03.28 2443
96 컴 조립하고 윈도우깔았는데.. 3 KIN맨 2006.02.21 2443
95 쓸만한 택배 추천 부탁드립니다! 2 하 요즘 2005.11.09 2443
94 롬업 이후에... 1 Mah 2006.02.09 2442
93 사무용 -_-;; PC견적좀부탁드려도 될런지; 4 side군 2005.10.02 2442
92 벨소리 때문에요. poz x-501입니다. 5 김윤정 2006.05.06 2440
Board Pagination ‹ Prev 1 ...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Next ›
/ 6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