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즈-501산지 4달이 넘었는데..
바로 어제 mp3사용법을 알아서..겨우 듣고 있습니다..
그동안 사용하면서 할줄을 몰라..비싸게 잘못 샀다고 후회만 하고 있었는데..
아까워서라도 꼭 잘 사용하고 싶습니다.
1.첫번째로..포즈에 등록된 벨소리 저장된것 말고..가요나 이런것 넣고 싶은데..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답~답~합니다..^>^
2.이것 저것 저장하다보니..메모리가 부족한듯 싶은데.. 포즈옆에 보니까..메모리
끼는곳이 있던데..이거 어서 사야 하나요? 가격은 어느정도하는지 궁금합니다..
3.엠피3 듣는데..이어폰 안끼고는 못듣나요???ㅡ,ㅡ...당췌 알수가 없네..
4.네비게이션 하려면..무슨 기계가 또 필요한건가요?? 그런건가??
5.카메라가 실내에선 화질이 영 꽝이던데요.. 어떻게 화소가 안좋아도 이렇게 안좋은지..
영 찍을 맘이 안나서요..근데..뭔 조정을 하면 잘 나오나요? 그런가요??
ㅡ,ㅡ..제가..기계랑 참..친하질 못해서..괜시리 미안스럽네요..
불쌍한 기계치가 살아보려 아둥바둥 하는 모습을 측은히 여기시여..
도와주셈...ㅡ,ㅡ..
바로 어제 mp3사용법을 알아서..겨우 듣고 있습니다..
그동안 사용하면서 할줄을 몰라..비싸게 잘못 샀다고 후회만 하고 있었는데..
아까워서라도 꼭 잘 사용하고 싶습니다.
1.첫번째로..포즈에 등록된 벨소리 저장된것 말고..가요나 이런것 넣고 싶은데..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답~답~합니다..^>^
2.이것 저것 저장하다보니..메모리가 부족한듯 싶은데.. 포즈옆에 보니까..메모리
끼는곳이 있던데..이거 어서 사야 하나요? 가격은 어느정도하는지 궁금합니다..
3.엠피3 듣는데..이어폰 안끼고는 못듣나요???ㅡ,ㅡ...당췌 알수가 없네..
4.네비게이션 하려면..무슨 기계가 또 필요한건가요?? 그런건가??
5.카메라가 실내에선 화질이 영 꽝이던데요.. 어떻게 화소가 안좋아도 이렇게 안좋은지..
영 찍을 맘이 안나서요..근데..뭔 조정을 하면 잘 나오나요? 그런가요??
ㅡ,ㅡ..제가..기계랑 참..친하질 못해서..괜시리 미안스럽네요..
불쌍한 기계치가 살아보려 아둥바둥 하는 모습을 측은히 여기시여..
도와주셈...ㅡ,ㅡ..
아무거나 질문 답
PDA 빼고 뭐든지 물어보세요.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2. miniSD 규격 입니다.
다나와에서 가격 검색해 보시면 용량별 가격이 주루룩 나옵니다.
3. 자체 스피커로 출력 됩니다.
안나오는 경우 메너모드가 아닌지 확인 해보세요.
4. 안테나와 네비게이션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501 에는 COBO 전용 수신기가 있습니다.
5. 카메라에 보시면 홈이 있는데 이걸 돌려보면서 촬영해 보세요.
어차피 그다지 좋지 않긴 합니다만, 쬐끔은 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