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7.03 22:33
x301 사용 하고 있습니다..네비 질문인데요.
조회 수 2444 추천 수 0 댓글 2
1. 현재 맵피로 x301에 구동할려고 그러는데요. 프로그램은 sd메모리에 깔아도 이상없죠?
2. 따로 뚜벅이 용 gps 수신기를 사야될텐데.. 혹시 싸고 좋은거 이쓰면 추천좀 해주세요.
3. 부탁드립니다...ㅠㅠ
2. 따로 뚜벅이 용 gps 수신기를 사야될텐데.. 혹시 싸고 좋은거 이쓰면 추천좀 해주세요.
3. 부탁드립니다...ㅠㅠ
아무거나 질문 답
PDA 빼고 뭐든지 물어보세요.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2. 옥션, todaysppc공구
3.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