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4.3 사건이나
순천 사건이나
대구 10.1 사건 등
좌우익이 연루되면서 많은 백성들이 죽어간 사건입니다.
좌우익의 대결은 어디서든 끝이 없고, 마무리 역시 좋지 않습니다.
그냥 인정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서로 자극하지 않고, 선을 넘지 않은 채 말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이용하면 꼭 위와 같은 사건들이 터지게 마련입니다.
지금 박통의 작금의 행태는 그것을 이용하는 것 같은데, 그 끝은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고려 대학생의 주장은 현재로서는 일면 타당성이 있는데, 그에 대한 일베의 극성은 좌우 대결로 치닫게 됩니다.
이것이 맞부닥치면 큰 불상사가 일어납니다.
대통령은 답해야 합니다.
그것도 어느 한쪽만 손들어 줄게 아닙니다.
대통령 되고 나서 한 게 도대체 뭐입니까?
패션쇼와 이상한 사람들 임명한 것밖에는 없지 않습니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