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대통령

by EastSound posted Dec 15,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제주 4.3 사건이나

순천 사건이나

대구 10.1 사건 등

좌우익이 연루되면서 많은 백성들이 죽어간 사건입니다.

좌우익의 대결은 어디서든 끝이 없고, 마무리 역시 좋지 않습니다.

그냥 인정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서로 자극하지 않고, 선을 넘지 않은 채 말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이용하면 꼭 위와 같은 사건들이 터지게 마련입니다.

 

지금 박통의 작금의 행태는 그것을 이용하는 것 같은데, 그 끝은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고려 대학생의 주장은 현재로서는 일면 타당성이 있는데, 그에 대한 일베의 극성은 좌우 대결로 치닫게 됩니다.

이것이 맞부닥치면 큰 불상사가 일어납니다.

 

대통령은 답해야 합니다.

그것도 어느 한쪽만 손들어 줄게 아닙니다.

 

대통령 되고 나서 한 게 도대체 뭐입니까?

패션쇼와 이상한 사람들 임명한 것밖에는 없지 않습니까?


Articles

6 7 8 9 10 11 12 13 14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