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아직 회사일 때문이라는 핑계로 참석하지는 못하는 저이지만
혹시나 참석하려는데 정보를 모르시는 분이 계실까 싶어 올려봅니다.
« Prev 내년 1월까지 나올 폰 중에 괜찮아보이는 녀석 추천 부탁 드려요.
XDA 첫 릴리스 Next »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