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롬 23541 하단바 1차 셋팅 완료입니다.
며칠동안 영문롬들 10여개를 해봤는데
몇개는 제 스타일이 아니고 몇개는 뭔가 부족하고 또 몇개는 깔다가 하드리셋되어 버리고
이것저것 다 해보다보니 결국 X1에서도 많이 쓰던 에너지롬으로 정착이 되네요.
롬 파일은 롬 자료실에 올려놨습니다.
에너지롬 23541 하단바입니다.
한글 로케일 설치하고 레지에서 MUI를 1042 한글값으로 바꾸니 한글지원까지 아주 잘 됩니다.
기본 셋팅 상태가 워낙 좋아서 특별히 크게 셋팅할것도 없구요.
한글화 셋팅이랑 제 개인적으로 프로그램들 설치만 하면 되서 편해요.
기존 X1에서 Spb Backup으로 백업한 파일 가져가서 PIMS랑 문자, Email 데이터만 넣어주니
아주 잘 들어가고 잘 됩니다.
-
-
?
동글님~ 마닐라 한글파일은 미츠동에 곰팅님에 의해 올려져 있습니다. 덮어쓰면 메뉴바가 보일겁니다.
-
?
곰팅이님꺼는 순정롬의 마닐라용 한글파일이라 최신 커스텀롬의 마닐라랑은 호환이 안되드라고요.
-
?
아하~ 위에 댓글에 어떤마닐라 파일인지를 안적었군요~(죄송요~) 트위터마닐라 파일입니다.
한번 덮어 써 보시죠~ 메뉴바가 보이실겁니다.(이게 아닌가?)
혹시 이거 HD2용 롬입니까? (벌써 개통후 메세지를 받으신건가??)
-
?
쿠. 이거 에너지롬이예요~
아 트위터탭꺼 말씀하신거군요~~
쿠.. X1꺼 백업한거 복구한거예요~~ 아직 개통 전이죠..
-
?
왠지 엑페에서 많이 봤다는..ㅋㅋ
hTC 게시판
hTC 의 센스를 느껴봅시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글 | [공지] HD2 필수강좌,정보는 상단의 필수게시물 읽어주세요. 2 | ![]() | 2010.06.16 | 720824 |
| 12 | 강좌,사용기,팁 |
로즈키2.2가 아주 잘되네요..~
6 |
버그 | 2010.04.09 | 16053 |
| 11 | 강좌,사용기,팁 |
후후, HD2 동영상 최적값을 찾았습니다.
7 |
nomodem | 2010.04.09 | 53846 |
| 10 | 강좌,사용기,팁 | HTC HD2 현재로썬 가장 완전체에 가깝다고 생각하는 셋팅환경입니다(영상) 1 | 트라우마 | 2010.03.28 | 16395 |
| 9 | 강좌,사용기,팁 | 배터리 충전이 안되는 현상에 대한 로그 1 | 네라 | 2010.03.24 | 17330 |
| 8 | 강좌,사용기,팁 |
HD2용 배터리 3종 비교기
3 |
![]() | 2010.03.17 | 18579 |
| » | 강좌,사용기,팁 |
에너지롬 23541 하단바 1차 셋팅 완료입니다.
6 |
![]() | 2010.03.11 | 15869 |
| 6 | 강좌,사용기,팁 | HD2구매했는데.... 5 | 부루티지 | 2010.03.10 | 22766 |
| 5 | 강좌,사용기,팁 |
HD2용 롬 고르기
5 |
![]() | 2010.03.10 | 24966 |
| 4 | 강좌,사용기,팁 |
Mini HTC Lockscreen 2.0
|
ChulE | 2010.03.05 | 25048 |
| 3 | 강좌,사용기,팁 |
Co0kie's Home Tab v1.6
7 |
ChulE | 2010.03.05 | 25534 |
| 2 | 강좌,사용기,팁 |
Android Taskbar WM6.5[.X] 입니당~
1 |
ChulE | 2010.03.05 | 29557 |
| 1 | 강좌,사용기,팁 |
해외폰 KT로 개통시 신청하는 KT 신청페이지입니다.
|
![]() | 2010.03.03 | 2633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id: [작업부장]™ id: [작업부장]™](http://www.startpda.kr/zbxe/files/member_extra_info/image_name/389/389.gif)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