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화웨이 아너
  2. iPhone
  3. 소니Xperia
  4. 삼성 갤럭시
  5. LG 옵티머스
  6. 팬택 베가
  7. HTC
  8. 모토로라
  9. IM+ 사용자모임
  10. 안드로이드폰

  1. 화웨이 아너
  2. iPhone
  3. 소니Xperia
  4. 삼성 갤럭시
  5. LG 옵티머스
  6. 팬택 베가
  7. HTC
  8. 모토로라
  9. IM+ 사용자모임
  10. 안드로이드폰
    오늘: 1   어제: 1   전체: 11672725  

생일 축하해요

  • 06월10일
    최봉기
  • 06월10일
    이정규
  • 06월10일
    님과함께
  • 06월10일
    neaer
  • 06월10일
    후끼황
  • 06월10일
    열~~
  • 06월10일
    jki8067
  • 06월10일
    맹이
  • 06월10일
    곰무너미
  • 06월10일
    bhfg

  로그인한 사람


강좌,사용기,팁
2010.03.11 15:48

에너지롬 23541 하단바 1차 셋팅 완료입니다.

id: 동글래미
조회 수 15869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며칠동안 영문롬들 10여개를 해봤는데 

몇개는 제 스타일이 아니고 몇개는 뭔가 부족하고 또 몇개는 깔다가 하드리셋되어 버리고

이것저것 다 해보다보니 결국 X1에서도 많이 쓰던 에너지롬으로 정착이 되네요.


롬 파일은 롬 자료실에 올려놨습니다.


에너지롬 23541 하단바입니다.

Energy23541-01.png Energy23541-02.png Energy23541-03.png Energy23541-04.png Energy23541-05.png Energy23541-06.png Energy23541-07.png Energy23541-08.png Energy23541-09.png Energy23541-10.png Energy23541-11.png Energy23541-12.png Energy23541-13.png Energy23541-14.png



한글 로케일 설치하고 레지에서 MUI를 1042 한글값으로 바꾸니 한글지원까지 아주 잘 됩니다.

기본 셋팅 상태가 워낙 좋아서 특별히 크게 셋팅할것도 없구요.

한글화 셋팅이랑 제 개인적으로 프로그램들 설치만 하면 되서 편해요.


기존 X1에서 Spb Backup으로 백업한 파일 가져가서 PIMS랑 문자, Email 데이터만 넣어주니 

아주 잘 들어가고 잘 됩니다.


?
  • profile
    버그 2010.03.11 15:58

    멋집니다..~~~

  • ?
    삼공이 2010.03.11 19:21

    동글님~ 마닐라 한글파일은 미츠동에 곰팅님에 의해 올려져 있습니다. 덮어쓰면 메뉴바가 보일겁니다.

     

  • ?
    id: 동글래미 2010.03.11 19:22

    곰팅이님꺼는 순정롬의 마닐라용 한글파일이라 최신 커스텀롬의 마닐라랑은 호환이 안되드라고요.

  • ?
    삼공이 2010.03.11 19:50

    아하~ 위에 댓글에 어떤마닐라 파일인지를 안적었군요~(죄송요~) 트위터마닐라 파일입니다.

    한번 덮어 써 보시죠~ 메뉴바가 보이실겁니다.(이게 아닌가?)

     

     혹시 이거 HD2용 롬입니까? (벌써 개통후 메세지를 받으신건가??)

  • ?
    id: 동글래미 2010.03.11 21:14

    쿠. 이거 에너지롬이예요~

    아 트위터탭꺼 말씀하신거군요~~

     

    쿠.. X1꺼 백업한거 복구한거예요~~ 아직 개통 전이죠..

  • ?
    id: [작업부장]™ 2010.03.12 00:47

    왠지 엑페에서 많이 봤다는..ㅋㅋ

     


hTC 게시판

hTC 의 센스를 느껴봅시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글 [공지] HD2 필수강좌,정보는 상단의 필수게시물 읽어주세요. 2 id: 동글래미 2010.06.16 720824
12 강좌,사용기,팁 로즈키2.2가 아주 잘되네요..~ 6 file 버그 2010.04.09 16053
11 강좌,사용기,팁 후후, HD2 동영상 최적값을 찾았습니다. 7 file nomodem 2010.04.09 53846
10 강좌,사용기,팁 HTC HD2 현재로썬 가장 완전체에 가깝다고 생각하는 셋팅환경입니다(영상) 1 트라우마 2010.03.28 16395
9 강좌,사용기,팁 배터리 충전이 안되는 현상에 대한 로그 1 네라 2010.03.24 17330
8 강좌,사용기,팁 HD2용 배터리 3종 비교기 3 file id: 동글래미 2010.03.17 18579
» 강좌,사용기,팁 에너지롬 23541 하단바 1차 셋팅 완료입니다. 6 file id: 동글래미 2010.03.11 15869
6 강좌,사용기,팁 HD2구매했는데.... 5 부루티지 2010.03.10 22766
5 강좌,사용기,팁 HD2용 롬 고르기 5 file id: 동글래미 2010.03.10 24966
4 강좌,사용기,팁 Mini HTC Lockscreen 2.0 file ChulE 2010.03.05 25048
3 강좌,사용기,팁 Co0kie's Home Tab v1.6 7 file ChulE 2010.03.05 25534
2 강좌,사용기,팁 Android Taskbar WM6.5[.X] 입니당~ 1 file ChulE 2010.03.05 29557
1 강좌,사용기,팁 해외폰 KT로 개통시 신청하는 KT 신청페이지입니다. file id: 동글래미 2010.03.03 26333
Board Pagination ‹ Prev 1 ... 6 7 8 9 10 11 Next ›
/ 1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