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2용 배터리 3종 비교기
HD2가 사실 성능과 액정 크기에 비하면 배터리가 작은 편입니다.
따라서 추가 배터리는 필수인데 정품 배터리는 4만원이 넘는 관계로 일단 미루고
1만원 내외의 싼 복제 배터리를 먼저 구매해 봤습니다.
물론 ebay 구매이고요.
9천원 안되는 정품과 거의 비슷하게 복제한 배터리가 가장 많이 팔리는데요.
이건 정품을 최대한 비슷하게 복제를 했지만 딱봐도 뭔가 어설프죠.
도리어 뒷면에 설명 찍어놓은건 훨씬 선명하지만 역시나 좀 삐뚤고요.
시리얼번호도 모든 것이 동일하게 2LPA299V001720 입니다.
정품은 시리얼번호가 전부 다릅니다.
그리고 약간더 비싸지만 원래의 1230mAh보다 좀더 용량이 큰 1600mAh짜리 배터리도 구매해봤는데요.
포장이 조금 다르고 좀더 잘 만들듯한거 말고는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배터리 접점 단자는 3가지가 좀 다릅니다. 뭐 장단점이 있겠죠.
사진에 보다시피 8679원짜리 배터리가 배터리 자체 크기가 약간더 커서 HD2에 넣을때 좀 꽉끼게 되는데 실사용과
HD2에 부담을 주지는 않는듯 싶더군요.
11,333원짜리 배터리는 정품의 거의 동일한 크기라서 착탈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나마 11,333원짜리 배터리는 포장은 꽤 그럴듯 합니다.
11,333원짜리 치고는 꽤 포장이 그럴듯 하죠?
일단 3가지 배터리 모두 tBattery 체크 프로그램으로는 모두 용량이 동일하게 최대 12296mAh로 나옵니다.
실사용 테스트는 아직 제가 개통한지 하루뿐이라서 며칠 좀더 써봐야 알듯 싶지만
아직 큰 차이는 모르는 상태입니다.
배터리 성능 자체는 며칠 뒤에 다시 수정 첨부 하겠습니다.
- ?
-
잘 보았습니다.. 배터리 한개의 압박.ㅡ..ㅡ
-
1600mAh 이거베터리타임 알고싶어라~~ ㅎㅎ 동글래미님은 정말 짱인듯 ^^
hTC 게시판
hTC 의 센스를 느껴봅시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글 | [공지] HD2 필수강좌,정보는 상단의 필수게시물 읽어주세요. 2 | ![]() | 2010.06.16 | 720824 |
| 12 | 강좌,사용기,팁 |
로즈키2.2가 아주 잘되네요..~
6 |
버그 | 2010.04.09 | 16053 |
| 11 | 강좌,사용기,팁 |
후후, HD2 동영상 최적값을 찾았습니다.
7 |
nomodem | 2010.04.09 | 53847 |
| 10 | 강좌,사용기,팁 | HTC HD2 현재로썬 가장 완전체에 가깝다고 생각하는 셋팅환경입니다(영상) 1 | 트라우마 | 2010.03.28 | 16395 |
| 9 | 강좌,사용기,팁 | 배터리 충전이 안되는 현상에 대한 로그 1 | 네라 | 2010.03.24 | 17330 |
| » | 강좌,사용기,팁 |
HD2용 배터리 3종 비교기
3 |
![]() | 2010.03.17 | 18579 |
| 7 | 강좌,사용기,팁 |
에너지롬 23541 하단바 1차 셋팅 완료입니다.
6 |
![]() | 2010.03.11 | 15870 |
| 6 | 강좌,사용기,팁 | HD2구매했는데.... 5 | 부루티지 | 2010.03.10 | 22766 |
| 5 | 강좌,사용기,팁 |
HD2용 롬 고르기
5 |
![]() | 2010.03.10 | 24966 |
| 4 | 강좌,사용기,팁 |
Mini HTC Lockscreen 2.0
|
ChulE | 2010.03.05 | 25048 |
| 3 | 강좌,사용기,팁 |
Co0kie's Home Tab v1.6
7 |
ChulE | 2010.03.05 | 25534 |
| 2 | 강좌,사용기,팁 |
Android Taskbar WM6.5[.X] 입니당~
1 |
ChulE | 2010.03.05 | 29557 |
| 1 | 강좌,사용기,팁 |
해외폰 KT로 개통시 신청하는 KT 신청페이지입니다.
|
![]() | 2010.03.03 | 2633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빵꾸똥꾸
흠 배터리는 아직 구입안했는데...
충전 시간도 체크해주셔요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