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화웨이 아너
  2. iPhone
  3. 소니Xperia
  4. 삼성 갤럭시
  5. LG 옵티머스
  6. 팬택 베가
  7. HTC
  8. 모토로라
  9. IM+ 사용자모임
  10. 안드로이드폰

  1. 화웨이 아너
  2. iPhone
  3. 소니Xperia
  4. 삼성 갤럭시
  5. LG 옵티머스
  6. 팬택 베가
  7. HTC
  8. 모토로라
  9. IM+ 사용자모임
  10. 안드로이드폰
    오늘: 1   어제: 1   전체: 11672725  

생일 축하해요

  • 06월10일
    최봉기
  • 06월10일
    이정규
  • 06월10일
    님과함께
  • 06월10일
    neaer
  • 06월10일
    후끼황
  • 06월10일
    열~~
  • 06월10일
    jki8067
  • 06월10일
    맹이
  • 06월10일
    곰무너미
  • 06월10일
    bhfg

  로그인한 사람


강좌,사용기,팁
2010.04.09 09:52

후후, HD2 동영상 최적값을 찾았습니다.

조회 수 53846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나중에 모임에서 실체를 보여드리구요...(라고 쓰고 샘플파일 하나 첨부해드리는 센스)

 

팁으로 공유한다면

 

1.무조건 mp4 확장자 컨테이너 파일로 만들어라.

 

2.내장된 HTC Steaming media player 가 가장 좋은 성능을 끌어낼 수 있다.

   (파일 탐색기에서 살펴보시면 mp4 파일이 아예 이놈으로 재생되게 확장자 연결되어있습니다.)

 

3.많은 코덱을 하나씩 시험해보았는데,  h.264 가 정답이었습니다.

 

4.해상도는 800x480 을 넘어가면 의미도 없고 되려 비트레이트가 감소되므로 화질도 용량도 손해다.

 

 

 lachata3.mp4

TAG •

?Who's nomodem

nomodem 이 써온 스마트폰:
CyberBank PoZ PC-Ephone, PoZ 0850 , PoZ X301 ,PoZ X501

SAMSUNG SPH-M4500 , LG KC1 , Sony Ericson Xperia X1

HTC LEO HD2 (해외기기 인증 고문중)

HTC Holiday Raider - 킷캣에서 다시 젤리빈으로

SAMSUNG Galaxy Note LTE 32G (KT LTE 제품을 SKT 3G로 사용했었음)

HTC Sensation - 영면
LG Optimus LTE 2 - 양도

Google Galaxy Nexus - 양도

Vega NO. 6 - 양도

SONY XPERIA Z Ultra LTE - 영면

SONY XPERIA C5 Ultra - 사용중

Atachment
첨부파일 '1'
?
  • profile
    버그 2010.04.09 12:00

    아하..네..알겠습니다.~

  • ?
    크크101 2010.04.09 12:31

    정말 선명 하네요..

     

    인코딩 툴은 어떤걸 사용하셨는지요? 설정방법 등 좀더 팁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nomodem 2010.04.09 12:59

    인코딩툴은 피나클 스튜디오의 내장된 인코더를 썼지만,

    뭘 쓰시던 상관이 없을겁니다.^^

     

    설정은 저도 노가다로 범위를 지정하고 16번만에 나온 결과물인데요.

    계속 더 실험해보고 있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컨테이너(확장자), 코덱, 재생기를 뭘써야하는지 보다 더 중요한게 없는데 팁으로 공유한겁니다. ^^

    재생기 비교는 tcpmp, coreplayer, windows mediaplayer 12 , htc streaming player 로 했구요.

     

    다음팟으로 하던 유마일인코더로 하던 비슷한 결과가 나올겁니다.

  • ?
    크크101 2010.04.09 13:31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profile
    id: 반면의형상 2010.04.09 22:21

    h.264 가 되는군요.. 현존 국내 WM 다른 스마트폰에서는 안되는건데 ㅜ_ㅜ..

    사실, 되고 안되고를 떠나 '볼만하냐' 의 차이겠지만요.

  • ?
    nomodem 2010.04.10 02:20

    제가 샘플로 올린 영상은,

     

    HD2 에서 정말 그 퀄리티 그대로 재현되는 최적샘플입니다. 데스크에서 보시는 그대로=HD2에서 재생상황 이 맞습니다.

  • profile
    id: 반면의형상 2010.04.10 03:14

    에고, 오해의 소지가 있는 말이었군요.

    다른 기종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h.264 가 안되는 것은 아니나, 다른 기종에선 도저히 '볼만하다' 라고 생각할 수 없다는거죠.

    결론은, 후덜이가 부럽다는겁니다 ㅜ_ㅜ


hTC 게시판

hTC 의 센스를 느껴봅시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글 [공지] HD2 필수강좌,정보는 상단의 필수게시물 읽어주세요. 2 id: 동글래미 2010.06.16 720824
12 강좌,사용기,팁 로즈키2.2가 아주 잘되네요..~ 6 file 버그 2010.04.09 16053
» 강좌,사용기,팁 후후, HD2 동영상 최적값을 찾았습니다. 7 file nomodem 2010.04.09 53846
10 강좌,사용기,팁 HTC HD2 현재로썬 가장 완전체에 가깝다고 생각하는 셋팅환경입니다(영상) 1 트라우마 2010.03.28 16395
9 강좌,사용기,팁 배터리 충전이 안되는 현상에 대한 로그 1 네라 2010.03.24 17330
8 강좌,사용기,팁 HD2용 배터리 3종 비교기 3 file id: 동글래미 2010.03.17 18579
7 강좌,사용기,팁 에너지롬 23541 하단바 1차 셋팅 완료입니다. 6 file id: 동글래미 2010.03.11 15870
6 강좌,사용기,팁 HD2구매했는데.... 5 부루티지 2010.03.10 22766
5 강좌,사용기,팁 HD2용 롬 고르기 5 file id: 동글래미 2010.03.10 24966
4 강좌,사용기,팁 Mini HTC Lockscreen 2.0 file ChulE 2010.03.05 25048
3 강좌,사용기,팁 Co0kie's Home Tab v1.6 7 file ChulE 2010.03.05 25534
2 강좌,사용기,팁 Android Taskbar WM6.5[.X] 입니당~ 1 file ChulE 2010.03.05 29557
1 강좌,사용기,팁 해외폰 KT로 개통시 신청하는 KT 신청페이지입니다. file id: 동글래미 2010.03.03 26333
Board Pagination ‹ Prev 1 ... 6 7 8 9 10 11 Next ›
/ 1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