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동구매
  2. 공구 질의응답
  3. 뽐뿌
  4. 벼룩시장
  5. ebay구매대행

  1. 공동구매
  2. 공구 질의응답
  3. 뽐뿌
  4. 벼룩시장
  5. ebay구매대행
    오늘: 1   어제: 1   전체: 11671524  

생일 축하해요

  • 12월05일
    이동덕
  • 12월05일
    doonier
  • 12월05일
    투덜이
  • 12월05일
    딕이
  • 12월05일
    김명일
  • 12월05일
    백성균
  • 12월05일
    정연근
  • 12월05일
    우경수
  • 12월05일
    NeverAgain
  • 12월05일
    kucuny.com

  로그인한 사람


id: 앙칼진정곰도리
조회 수 9570 추천 수 0 댓글 2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선개통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새아이폰으로 교환받으실 수 없어서 많이 화가 나 계십니다.

저희가 확인해서 보내달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당일에 확인해서 불량판정 내는 부분이 많지 않답니다.

아래는 본사에서 인정하지 않는 불량판정부분입니다.

참고하여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 참고로 저희가 개통한다고해서 뜯어서 처리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아닙니다~!   저희는 절대 아이폰을 뜯지 않습니다.

     전산으로만 개통해서 보내드리니 직접 아이폰을 뜯어서 아이튠즈와 연결하여 쓰시기 바랍니다.

   

     아이튠즈에서 계정을 필수로 생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9월 30일까지 계정을 생성하시는 분들에 한해 애플사에서 직접 범퍼케이스를 보내준다고 하는군요~!

     저도 이것때문에 꼭 만들고 싶어요;

 

 

 

 

================================================

Q. 아이폰 카메라로 촬영을 하였는데 녹색 반점이 보입니다. 반품 대상이 맞나요?

 

아이폰4의 경우 많은 제품에서 외부 환경에 따라 카메라 화이트밸런스 문제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해당 현상은 흰색 배경을 촬영시 카메라 중앙에 녹색 반점이 번져보이는 증상으로,
광량 및 환경에 따라 다른 카메라에서도 발견되는 증상입니다.
해당 카메라는 정상으로 판단되며 반품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Q. 액정이 다른 것 대비 누렇게, 또는 퍼렇게 보입니다. 반품 대상인가요?


아이폰 3GS 때와 동일하게, 누런 액정 등은 제조사 기준에 따라 불량이 아닙니다.
이는 반품 대상으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Q. 아이폰4 밑에 스피커가 한쪽에서만 나와요. 


한쪽은 마이크, 한쪽은 스피커로 이는 반품 대상으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Q. 구성물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반품 해야하나요?


구성물품은 가까운 애플A/S센터를 통해 처리받으시면 됩니다~!

최대한 빠른시간에 방문하셔서 처리받으시는게 좋습니다.

 

 

 Q. 아이폰이 개통되지 않았습니다. 가까운 대리점에 방문하여 개통해야하나요?


저희가 개통해서 보내드리기 때문에 고객님이 하실 일이 있습니다.

① 먼저 PC에 아이튠즈를 깝니다.

② 아이폰은 유심카드를 넣고 꺼두신 상태에서 PC와 연결을 합니다.

③ 아이폰이 켜지면서 그때부터 전화이용이 가능합니다.

※ 주의 pc와 연결하기전에 아이폰을 켜시면 안됩니다.

     또는 켜두신 상태에서 pc와 연결하면 락이 걸려 한번에 연결이 불가 하니 꼭 주의해주세요~!

 

 

Q. 유격인데 교품되나요?

 

주관적인 부분이므로, 제품별 유격 차이는 필수적으로 발생합니다. 따라서 교품이 불가합니다.

 

 

 

Q. 홈버튼 감도가 약합니다.

 

제품 기능이 정상 작동하는 상태에서는 홈버튼에 문제가 있다고 볼 수 없습니다.

눌리는 느낌 및 감도 기준으로는 교품이 불가합니다.

 

 

 

또 다른 사항이 나오면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햇빛간지 2010.09.11 15:40

    결국은 자세한 답변에 관련된 글은 안올라 온듯 싶네요..

    저같은 15차 인분들은.. 추석전에 배송해서 추석이 지난 일주일 뒤에 받게 생겼네요...

     

    이와 같은 문제에 대해서도 대리점 측에서 조금 배려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보아하니,일종의 계약금을 걸고 해도 될 것 같은데...

    이부분도 조금 고려 해 주십시오...

     

    여타 어느 분들 처럼 빨리 받아보고 싶은 심정은 같습니다. 허나, 1주일 넘게 기다리기에는 너무 힘이 들것 같네요..

    선개통해서 일주일 넘게 핸드폰을 사용을 못하게 되면 해당 요금제를 쓰는 소비자로서 일주일치에 해당하는 요금은

    다 소비자더러 지라는 것은 너무 무심한 처사 같네요...

     

    조금만 서로 잘 풀면 풀릴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을 조금만 배려 해 주십시오...부탁드립니다.

  • ?
    기원 2010.09.11 16:08

    거의  의미가 없는 공지내요

    잠시 일부 불만을 잠재울뿐 근본적인 문제점해결에 대한 내용이 없내요

     

    이정도 내용은 알사람들은 아는내용이잖아요?

    2차개통자인데 아직 받아보질못해서 아직 화낼단계는 아니지만

    각종 커뮤니티에 꾸준히 개통자들한태 일어나는 불량화소 액정 먼지유입 등등 초기불량 소식이 적지않게 들리는데요

    교품 안된다는거만 거론하지말고 가능한내용도좀 기제해주시죠 고객이 원하는건 다 빼고 해결하려하는 내용의 글도 찾아볼수없고

     

    이곳은 고객을 너무 못믿는거같은대 대리접 입장에서 리스크만 생각하지말고

    구매자 입장에서 생각해보세요 개통일보다 늦게받는건 기존 조건상 이해할수있지만

    초기불량으로인해 새재품이아닌 리퍼폰을 사용하게된다라..... 과연 참고 쓸사람이 얼마나될까요

     

    시간 끌어서 버텨볼려는 생각하지마시고 좋은대책 마련해주세요.. 좋은 결과 기다리겠습니다.

  • profile
    로이엔탈 2010.09.11 16:54

    저는 우선 아이폰4를 구매한 사람도 아니고, 헤당 대리점 사람도 아닙니다만 분명한 점은 아이폰4를 구매한 사람들이 모두 저희 집장에서 일반적(?)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을 알고 있을거라고 하는 선입견은 버리시는 것이 맞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아래 보시면 알겠지만 이해가 안가는 문장이 있네요. 쿠~ 


    거의  의미가 없는 공지->네

    잠시 일부 불만을 잠재울 뿐 근본적인 문제점 해결에 대한 내용이 없->네

     

    이정도 내용은 알 사람들은 아는 내용이잖아요?

    2차개통자인데 아직 받아보질 못해서 아직 화낼 단계는 아니지만 -> 두 '아직' 중에서 하나는 삭제를 해야 문맥에 맞음.

    각종 커뮤니티에 꾸준히 개통자들한->테 일어나는 불량화소 액정 먼지유입 등등 초기불량 소식이 적지 않게 들리는데요

    교품 안된다는 거(->것)만 거론하지말고 가능한 내용도 기제(기재)해주시죠 고객이 원하는건 다 빼고 해결하려하는 내용의 글도 찾아볼수없고

    => 이건 무슨 말씀이신지 잘 모르겠군요? 고객이 원하는 바를 다 빼고 해결하려는 안좋은 의도를 가진 글도 찾아볼 수 없다? 이건 좋은 현상 아닌가요?

     

    이곳은 고객을 너무 못믿는(것) 같은(데) 대리접 입장에서 리스크만 생각하지말고

    구매자 입장에서 생각해 보세요 개통일보다 늦게 받는건 기존 조건상 이해할 있지만

    초기불량으로 인해 새재품이 아닌 리퍼폰을 사용하게된다라..... 과연 참고 쓸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시간 끌어서 버텨 (보)려는 생각하지 마시고 좋은 대책 마련해주세요.. 좋은 결과 기다리겠습니다.


    입장을 바꿔서, 같은 관점에서 국어 전공자 혹은 교직에 재직 중인 사람들의 입장에서 이 위 댓글을 보면서 '정말 의미가 통하는 내용이 하나도 없고 문맥 구조도 엉망이군요'라고 할 경우 뭐라고 하시겠어요?

    "의미만 통하면 되지 않습니까?"라고 반문 하신다면 결국은 위에서 말씀하신 "근본적인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이 없다"는 말이 그대로 적용되지 않을까요? ^^

    마지막으로, Start PDA는 대리점이 아니며, 대리점과 적절한 관계가 오고가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직설적인 이야기는 직접 전화를 해서 이야기를 하시는 게 낫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 ?
    기원 2010.09.11 17:39

    네 지적하신거 잘 봤습니다. 맞춤법 및 문맥이 틀린거에 대해서는 반박 안하겠습니다.

    다만 제 3자 이시면 그냥 지나가 주시지요 차라리 대리점 편을 드시던 고객편을드시던 관계있는 지적을 하셨으면 하내요

    고객의 입장에서 대리점상대로 글을 쓰는것인데 이글을 국어 전공자가 이게시판에서 과연 머라고 할까요? 머라고한들 신경쓰고 싶지 않습니다.

    다른건 제쳐두고 "이곳" 이라고 지적한것은 수정하겠습니다. startpda가 아닌 판매대리점을 가르킨것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더 가르치실게 있다면 쪽지로 주시겠어요?

    머.. 한글도 제대로 못쓰는게 당당하진 않습니다만 이런 게시판에서 공개적인 지적은 좀 그렇잖아요?????

  • ?
    아이폰4 2010.09.11 17:57

    맞춤법은 쪽지로 전해 주셨어도 됐을텐데.

    맞춤법 무시하고 글 작성하시는 분들이 어디 한둘인가요. 정작 본인도 맞춤법이 맞지 않으시면서..      

     '로이엔탈'님께서는 이곳 공구에 참여하지 않으셨기 때문에, 더더욱 저희 입장을 모르시는 것 같습니다.

     

     아래는 맞춤법 지적하신 '로이엔탈'님께 작성하신 글 중 맞춤법에 어긋날 부분을 표시한 내용입니다.

    ===================================================================================================================

     

    - 저는 우선 아이폰4를 구매한 사람도 아니고, ->당 대리점 사람도 아닙니다만 분명한 점은 아이폰4를 구매한 사람들이

      모두 저희 집->장에서 일반적(?)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을 알고 있을 거라고 하는 선입견은 버리시는 것이 맞지 않나 싶습

      니다.

     

    - 이건 무슨 말씀이신지 잘 모르겠군요? 고객이 원하는 바를 다 빼고 해결하려는 안 좋은 의도를 가진 글도 찾아볼 수 없다?

      이건 좋은 현상 아닌가요?

     

    - "의미만 통하면 되지 않습니까?"라고 반문 하신다면(붙여쓰기) 결국은 위에서 말씀하신 "근본적인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이

      다" -> 다." 는 말이 그대로 적용되지 않을까요? ^^

     

    -마지막으로, Start PDA는 대리점이 아니며, 대리점과 적절한 관계가 오고가는 -> ('오가다' 혹은 '오고 가는') 것도 아니기 때

     문에 - > (아니므로)  직설적인 이야기는 직접 전화를 해서 이야기를 하시는 게 낫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붙여쓰기)

     

  • ?
    아르미온 2010.09.11 18:06

    로이엔탈님 제 3자가 보기에도 왠지 철이 없다던가.... 아님 인간성이 못됐다라던가.... 아님 깐죽되기 좋아하는구나 처럼 생각이 드는군요...

     

    굳이 그렇게 철자 하나하나마다 사람을 가르치며 달려들 필요성이 있을까? 하면 제생각엔 NO입니다..

    그렇게 사람을 비꼬면서 "나는 잘났다" 식의 글은 제가 보기에도 저사람은 얼마나 못났으면 저렇게 글을 쓸까 라고 생각밖에 안듭니다.

    "의미만 통하면 되지 않습니까?" 와 "근본적인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이 없다" 와 어떻게 해서 일맥 상통한지 묻고싶군요.

    그럼 기원님이 근본적으로 문제있는 건가요???? 제가 보기엔 로이엔탈님이 문제있어 보이는데요?

     

    그리고 사담입니다만 'StartPDA가 대리점과 적절한 관계를 오고간 건 없다' 이말은 맞습니다.

    허나 이 공동구매가 Startpda에서 올라온 건 사실이며 어느정도 관계를 맺어야 이러한 공구도 진행되는게 아니였나 싶군요.

    아니 그렇다면 개나소나 공동구매가 여기서 올라왔겠지만, 그건 또 아니지 않습니까?

    실제 이미 제 아이폰은 발송처리가 되어 월요일에 받는 처지지만, 해당 대리점과 전화통화/상담을 받아본 결과 직설적인 이야기에서 단 한부분이라도 해결된 부분은 전혀 없었습니다.

    즉 전화해봤자 당사 입장은 달라질 수 없다는 것이였고, 소비자입장에서 분하면 여기에서라도 하소연하는게 오히려 맞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저도 깐죽거리자면 그렇게 토시 하나하나 건들어서 좋을게 있겠습니까만, 우선 먼저 로이엔탈님부터 정신과에 상담받으심이 좋겠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 profile
    로이엔탈 2010.09.12 15:14

    好的,我為你去醫院跟戴夫商量一下,放心我不會讓你住多久的, 小子,1,2年就夠了嗎?

  • ?
    아르미온 2010.09.12 16:14

    그쪽에서 다녀오든 말든 신경 쓸 필요도 없고 기다릴 필요도 없습니다.

    제가 왜 당신을 기다립니까? -ㅅ -;;;

     

    기왕 다녀오실꺼면 완치해서 오시길... 뭐 안나타나셔도 별 상관없습니다.

     

    (깐죽) 그리고 좋은 우리나라말 두고 왜 중국어 입니까? 그런다고 제가 못알아 듣는 것도 아니고

    아직도 무슨 잘난체를 그리 하고 싶어서 미련이 남으시나요???

     

    그럼 저도 잘난체 한번 해보죠.

     

    你去不去医院 我都不管。

    可是 既然你去医院 希望早日痊愈。。你不来也好。呵

  • ?
    프로토콜 2010.09.11 18:21

    문제는 KT본사와 애플측의 불합리한 정책탓이지

    대리점이나 공동구매를 주선한 커뮤니티의 잘못은 아니라는 겁니다.


    이를테면 불량제품의 정상품 교환 기한을 당일로 제한한 것등 말입니다.

    다른 대리점이라고 차별화된 처리를 해 줄 수 있다고 확신하십니까?!

    어차피 아이폰이란 애물은 3GS부터 대리점의 재량이란 존재하지 않는 요물이었습니다.


    괜스레 애먼 사람들 싸잡아 욕하고 비난하고 그러지는 말아주십시오.


    구매하신 분들과 마찬가지로 누군들 자기 잘못도 아닌 일로

    비난받고 억울하게 사과하는 걸 아무렇지 않은 듯 넘어갈 수 있는 이도 없으니까요.

  • ?
    히데 2010.09.11 22:30 Files첨부파일 (1)

    음. 택배수령에 관하여 저도 걱정이 되긴했지만. 지금폰스토어 가서 확인해보니

    택배수령경우 수령일로부터 3일이내로 대리점 입고가 되면 새제품으로 교환해준다는데.

    규정이 새로 생긴건지.. 이 규정자체에 또 따른 문제가 있는건가요?

     

  • ?
    id: 동글래미 2010.09.11 22:35

    KT가 그새 새 규정을 만든건지 아니면 이게 아이폰3GS에 해당하는 내용인지는 모르겠지만 서도요.


    일단 현재 시점에서 KT가 전국 대리점에 아이폰4 개통과 관련해서 내려간 문서에는 

    개통일 당일에만 교품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KT 전산에서도 당일에만 교품 처리가 되도록 되어 있고요.


    KT 본사 쪽에서 먼저 대리점한테 내린 명령과  소비자들한테 안내는 내용을 좀 동일하게 했으면 합니다.

    매번 이걸 다르게 하거나 헷갈리게 해서 대리점한테만 피해를 강요하는 경우가 한두번이 아니네요..

  • ?
    아르미온 2010.09.11 22:37

    여기 공구에는 해당하지 않아요.

    다른 대리점에서는 보통 선발송후개통으로 진행되어 아이폰을 받은 후  해당 대리점에 연락하여 실 개통을 하지만

    여기 공구에서는 선개통을 하고 발송하기 때문에 히데님이 폰스토어에서 보신 그 조약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
    id: 동글래미 2010.09.11 22:40

    KT M&S 직영개통처에서만 선발송후개통 진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것도 KT가 왜 일반대리점과 직영대리점에 차별을 주는것인지 모르겠습니다.


  • ?
    아르미온 2010.09.11 23:12

    물론 KT M&S직영점에서 선발송 후개통을 하고 있지만,

    실제적으로 일반대리점에서도 선발송 후개통을 하고 있지요.

    심지어는 저희집 앞에 일반대리점도 기계 먼저 받아볼 수 있다고 하더군요 -_ -;;;;

    그렇게 본다면 실제적으로 정확하게 말하자면 일반대리점과 직영대리점의 다른 차별은 없죠.

    다만 개통을 먼저 해야된다, 안해도 된다의 자체규율에 다른것만 있을 뿐이죠

     

    Q&A에 올라온 글도 그런 늬앙스를 풍기고 있습니다.

    Q. 택배 수령으로 받은 폰의 개통은 어떻게 하나요?

    A. 직영택배센터로부터 택배를 받으신 고객님께서는 KTM&S(02-2040-0770)로 개통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대리점과 개별적으로 택배받기로 상의 하신 고객님꼐서는 해당 대리점으로 연락하셔서 개통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라고 되어 있죠;;;;; 즉 일반 대리점도 역시 선발송 후개통이 먼저라는 얘기로 보이더군요...

     

    뭐 물론 담당자와 해피콜 중에 물어본 얘기지만... 선발송 후개통도 불가능하진 않아 보였습니다.

    다만 예전 3gs때 선발송 후개통을 한적이 있는데 해당물품을 받자마자 잠적해버려서 그 물품대금을 그대로 떠안았기 때문에

    그 이후로는 절대 이쪽 대리점에선 선개통만 고집하게 되었다고 하더군요.

     

    일반 대리점과 직영대리점에 차별을 준게 아니라, 선개통으로 인한 해당 대리점의 사칙에 의해 패널티를 받는다는게

    어쩌면 맞다고 봅니다. 며칠간 머리가 아파서 골머리를 썩다가 그리 결론을 지었습니다.

     

    물론 예전처럼 14일 이내 모든 불량 아이폰 교환가능 이라고 유지한다면

    사칙이고 KT조약이고 뭐고 다 필요없는 것이긴 하지만요.

     

    하루만에 교품받아야 하는 거나 삼일안에 교품받아야 하는 거나 둘다 전부 소비자보호법에는 어처구니 없는 법이니깐요.

     

     

    물론 해당 공구를 진행하시는 분들의 노력은 정말 눈물겹습니다.

    어제 해피콜 받아주신 모 여성분.... 정말 친절하시던데... 말단직원이라는 걸로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하시더군요.

    ㅠㅠ 그 결과 무진장 화를 내고 싶었지만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고 홀라당 넘어가버렸죠 -_ -

    그분들이 무슨 잘못이 있겠습니까만 정작 화나는 건 그 대리점사의 사장님 말로 인해 이리저리 휩쓸린게 짜증났더랍니다.

     

    참고로 -_ - 핸드폰 기계값을 전부 선금으로 걸어두시면 선발송 후개통 가능하답니다.

    그쪽 사장님 말씀을 인용한 거구요.

    정말 선발송 후개통을 하고 싶으시면 해피콜때 그쪽으로 전액 아이폰 기계값을 걸어두면 그 문제 해결가능합니다.

    (선발송 후개통이 불가능하지 않다는 얘기가 이 얘깁니다.)

    저야 마눌님과 상담후 미쳤다고 그런데에 돈을 움직이냐며 부부싸움 직전까지 갈 뻔해서 못하고 그냥 배송신청했지만요...

  • ?
    id: 동글래미 2010.09.11 22:41

    사실 제가 아이폰을 싫어하는 터라 이번 아이폰공구에는 전혀 참여하지 않고 있는데요.

    다른 운영진인 mostech님한테 아이폰 공구는 완전 일임하고 있습니다.


    공구 진행되는거 보면 정말 애플이고 KT고 아이폰 더 싫어하게 만들어주네요~~


    전 이래서 아이폰 공구 하기 싫어요~~

  • ?
    jinseul 2010.09.11 23:11

    지금까지 여러대의 핸드폰을 공구로 구입했지만......


    이번저럼 진흙탕싸움이 되버리는 겅우는 처음입니다..........


    이건뭐....  한 회사에서 일처리 하는데 말이 다 다르네요...


    진짜...  하루에도 여러번.. 취소할까..??? 말까..??  고민하게 만드는 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 하는것 같습니다.

  • ?
    갈지가좔좔 2010.09.12 00:26

    1차였는데 오늘 저녁쯤 배송 받았습니다.

    아이폰 상태는 이상없구요 사은품 잘쓸께요

    앞으로도 번창하세요 ^^/

  • ?
    ㅇ히ㅣㅣㅣ 2010.09.12 02:38

    사은품 어떻던가요????케이스랑 보호필름이요!

  • profile
    버그 2010.09.12 02:37

    3차입니다. 급한 마음에..직접 부산에 가서 받았습니다.

    비닐포장 그대로 있는 것을.. 칼로제가 직접 뜯고 꼼꼼히 확인결과...

    에러가 전혀 없는...^^ 아주 좋은 물건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아주친절하게 안내해주신 아가씨께 감사의 말씀 올리구요..

    모스텍님은 간단하게 인사만 나눴습니다.

    지금 아폰4 셋팅중인데.. 좋습니다...~~

  • profile
    버그 2010.09.12 02:43

    흐흐.. 3종 세트도 맘에 들었습니다.. 사진도 정리해서 올리께요.

  • ?
    한가이버 2010.09.12 17:03

    받으신분들 액정보호필름 괜찮은가요?

    아니면 따로 구매하신 보호필름과 케이스 있으신지요?

  • profile
    버그 2010.09.12 21:54

    제가 HD2, Desire, Xperia를 쓰면서 액정보호 필름을 이것저것 써보았는데.. 천원짜리까지.. 근데.. 뭐.. 전 잘 모르겠더라구요..

    일단 이번에 받은 엑정보호 필름은... 아이폰4 사이즈에 아주 딱 맞아떨어지구요...

    제가 느끼는 개인적인 터치감이나 드래그 감은 굉장히 좋습니다.

    아직 긁히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어제 받아서 붙인 후 테스트한 결과로는 아주 좋네요..~~

    뭐..ㅡㅡ. 붙여놓긴 했는데 액정보호지가 있는지 없는지 잘 모르겠네요.. 이 정도면 좋은거 아닌가요? ㅎㅎㅎ

  • ?
    기원 2010.09.13 10:19

    2차 개통자 토요일 저녁에 잘 받았구요

    단말기 결함은 액정 화이트밸런스 말고는 없내요 이건 어차피 교품안되는점이니...

    데스그립이 심한대 수신율 좋은데서는 사용하는데 지장없고 단, 저희 집  안에는 수신율이 안좋아 데스그립시 통화불능이 되내요..

    이점은 KT에 가정용 중계기 요청했으니 해결해주겠죠

    여튼 수고하세요.

    택배수령하시는 다른분들도 뽑기운 좋길 바랍니다

  • ?
    chupa7233 2010.09.13 11:20

    3차 개통자 입니다 택배확인 부탁드립니다 .

     

    토요일 발송인데 ....월요일 오늘중 택배 힘들고 내일도 가능할지 모르겠다네여 (상황을 봐야 안다고 )

     

    지방에서 아직 서울로 오질 안았다는데 ;;; 택배 신경쓰셧다는데      너무 늦어지고 있네요

     

    이 희성 입니다 .

     

     

     

     

     

  • ?
    id: 앙칼진정곰도리 2010.09.13 15:05

    송장조회 해보셨나요?

    저희가 조회해보기로는 서울 용두동에 있거든요..

    이미 받으셨거나 곧 받으실 것 같은데..

    쪽지로 기사님 핸드폰번호 알려드릴께요

  • ?
    lobbyist 2010.09.13 16:35

    2차 배송그룹인데 CJ택배는 아직 부산에 있네요. CJ다가 10통도 넘게 전화했는데도, 물건 어딨는지 모른답니다.

    2차배송그룹 47번예약자 김영란 입니다. 송장 602058182755 확인바랍니다. 명의자본인 CJ전화해서 서비스팀장 바꾸라고 난리네요. 빠른 확인바랍니다.

  • ?
    떼구르르 2010.09.13 18:08

    7차로, 방금 해피콜 왔었습니다.

    눈물을 머금고 취소했습니다.

    1년가까이 기다렸었는데, 한달 더 기다리지 하는 마음에요..

    다만, 다음부터 공구하실 때는 처음 접수단계에서부터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셨으면 합니다.

    그건 여러 소비자들과의 가장 기본적인 약속아닐까요?

  • ?
    엉둥이 2010.09.14 01:29

    녹색으로 보이는것 분명 분량 입니다. 다른 카메라폰에서는 간혹 나오지만 아이폰4 에서는 강하게 나옵니다.오늘 개봉 1시간만에 대리접에 이 문제를 제기 했지만 본사에서 불량 아니라는 정책에 의해 교환을 못 해준다고 했습니다.불량은 아닌데 왜 아이폰4에서만 유독 이런현상이 나타나는것은 설명 못 하겠다고...그래서 애플서비스센터에서 불량 판정을 받아오면 교환 해 주겠다고...그래서 센터가서 한참 설명하고..애플측의 공식적인 사후 대책등이 있나 했더니..전혀 없다고 합니다. 다른 폰으로 교체 해 봤자 아이폰4 에서는 동일 현상이 일어나니..불량판정을 해 줄테니 취소라하고 합니다. 하지만 고객들의 불만이 있고 자기들 입장이 있으니 카메라 녹색현상으로 불량을 적지 말고 그냥 액정불량으로 적어 주겠다고 하던데요..그러면서도 몇분들이 더 와서 저처럼 불량인증서 받아갔구요 센터에서는 동일하게 설명 하고 카메라불량인 아닌 멀정한 액정 불량으로 적어 준다는 동일한 설명 이였습니다.....이래도 불량아니라고 대리점에 말씀하시겠습니까?? 불량이 정말 아니면 왜 고객들에게 사전공지 하지 않고 내부지침만 내렸는지...왜 아이폰4 에서만 이런 현상이 강하게 일어 나는지..설명은 못하시는지요~~ KT & apple 담당자님...첨부파일에 제가 받은 불량인증서를 오려볼까 하다가..일단은 귀찮아서 참아 봅니다


공동구매

공구관련 의견이나 문의사항은 이곳으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034 iPhone4 만약 불량이면.... 1 카레 2010.09.13 833
6033 iPhone 2차 배송그룹인데 아직 물건이 안오네요. 1 lobbyist 2010.09.13 920
6032 iPhone 아이폰4 택배수령시 불량 문의 1 파파울프 2010.09.13 817
6031 iPhone4 예약문의드립니다^^ 1 secret 김명수 2010.09.13 5
6030 iPhone4 아이폰4 공구 관련 문의.... 1 secret polarbar 2010.09.13 3
6029 일반 갤유공구 문의드려요 1 갤유사야됨 2010.09.11 851
» iPhone4 아이폰4 불량여부 확인 [아주 중요하니 꼭! 읽어주세요] 28 id: 앙칼진정곰도리 2010.09.11 9570
6027 iPhone4 정상 진행되고 있는건가요?? 1 하윤 2010.09.11 1004
6026 iPhone 개통관련 질문드립니다. 1 secret 넌감독이였어 2010.09.10 3
6025 iPhone4 명의변경 의아함 1 file 프쉬케 2010.09.10 1175
6024 iPhone4 방금 PDA쪽과 해피콜을 진행하였습니다. 1 타쿠타쿠 2010.09.09 1184
6023 iPhone4 iPhone 4 문제로 좀 전에 PDA쪽과 통화를 하였습니다. 3 타쿠타쿠 2010.09.09 1298
6022 iPhone 1차 예약자인데 아직 해피콜도 오지 않아서 직접 전화했습니다. 1 박민아 2010.09.09 1257
6021 iPhone4 iPhone 4 배송 및 개통관련 문의 드립니다. 1 secret 타쿠타쿠 2010.09.09 4
6020 iPhone4 해피콜은 언제 주시나요 -ㅅ-? 1 secret 프쉬케 2010.09.09 3
6019 iPhone4 개통 및 배송관련 문의요 1 secret 뿡뿡대사 2010.09.09 3
6018 iPhone4 택배 수령과 교환에 관하여..... 1 안되면되게화나 2010.09.09 1050
6017 iPhone4 질문입니다. 1 secret 해피타임 2010.09.09 3
6016 iPhone 아이폰 초기불량 교환 질문드립니다. 1 아트릭스 2010.09.08 900
6015 iPhone 개통시 할부금 완납 가능한가요? 1 파파울프 2010.09.08 978
Board Pagination ‹ Prev 1 ...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 353 Next ›
/ 35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