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화면 자랑하기
  2. 사진
  3. 모임 사진

  1. 홈화면 자랑하기
  2. 사진
  3. 모임 사진
    오늘: 1   어제: 1   전체: 11672726  

생일 축하해요

  • 06월11일
    박지훈
  • 06월11일
    방승민
  • 06월11일
    작은앙마
  • 06월11일
    id: 천종환
  • 06월11일
    조성호
  • 06월11일
    윤연기
  • 06월11일
    조헌성
  • 06월11일
    김정준
  • 06월11일
    검암동
  • 06월11일
    psycho..

  로그인한 사람


2009.09.17 20:11

엑페 사진 몇장 ^^

조회 수 5113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엑페 첨 받고 당황스러웠던 게 엇그제 같은데,, 이제는 머 롬 쿠킹도 심심하면 하고 있네요. ^^

 학교 다닐때보다 더 열심히 공부했던거 같에요. ㅎㅎㅎ

 

 아래는 엑페로 사진 몇장 찍어봤어요,,, 7년전에 산 200만화소 디카보다 좋은거 같에요. ㅋㅋㅋ

 

  IMAG0001.jpg IMAG0002.jpg

  • ?
    khunter 2009.09.18 11:21

    TV가 탐납니다. 

    emoticon

  • ?
    메이커 2009.09.18 14:58
    TV... 홈쇼핑에서 한때 주력으로 팔던 PDP.. 시청하시는 프로가.. HD가 아니라 아쉽네요..

  1. 윈도우7 론칭

  2. 지난주에 공구한 엑페입니다. ^^;

  3. 엑페 X1 풍경샷 1

  4. 앙코르왓트에 다녀왔습니다.

  5. 듀얼모니터~ ㅋ

  6. 옴니아로 찍어본 사진들

  7. Old & New

  8. 5만원권 By Experia X1

  9. 공구 엑페 인증(?) 사진입니다 ^^

  10. 엑스페리아로 한컷했습니다.

  11. 공구 엑페 인증샷들어갑니다

  12. 직접 찍은 옴니아 입니다.

  13. 엑페로찍은 사진

  14. 검둥이&흰둥이

  15. 옴니아 검정 수령...

  16. 옴니아 화이트 받았습니다.두근두근개봉기^^

  17. 스트랩 샀어요.

  18. 13일자 공구로 구입한 옴니아..

  19. 엑페 사진 몇장 ^^

  20. 옴니아 사진 한방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 Next ›
/ 1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