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2009.09.17 20:11
엑페 사진 몇장 ^^
조회 수 5113 추천 수 0 댓글 2
엑페 첨 받고 당황스러웠던 게 엇그제 같은데,, 이제는 머 롬 쿠킹도 심심하면 하고 있네요. ^^
학교 다닐때보다 더 열심히 공부했던거 같에요. ㅎㅎㅎ
아래는 엑페로 사진 몇장 찍어봤어요,,, 7년전에 산 200만화소 디카보다 좋은거 같에요. ㅋㅋㅋ
- ?
-
?
TV... 홈쇼핑에서 한때 주력으로 팔던 PDP.. 시청하시는 프로가.. HD가 아니라 아쉽네요..
-
윈도우7 론칭
-
지난주에 공구한 엑페입니다. ^^;
-
엑페 X1 풍경샷 1
-
앙코르왓트에 다녀왔습니다.
-
듀얼모니터~ ㅋ
-
옴니아로 찍어본 사진들
-
Old & New
-
5만원권 By Experia X1
-
공구 엑페 인증(?) 사진입니다 ^^
-
엑스페리아로 한컷했습니다.
-
공구 엑페 인증샷들어갑니다
-
직접 찍은 옴니아 입니다.
-
엑페로찍은 사진
-
검둥이&흰둥이
-
옴니아 검정 수령...
-
옴니아 화이트 받았습니다.두근두근개봉기^^
-
스트랩 샀어요.
-
13일자 공구로 구입한 옴니아..
-
엑페 사진 몇장 ^^
-
옴니아 사진 한방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TV가 탐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