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랜
2006.10.19 18:45
B200에서 넷스팟 사용할 수 없는 건가요?
조회 수 3725 추천 수 0 댓글 3
넷스팟을 깔았는데 연결 메뉴가 클릭이 안되더라구요.
넷스팟 사용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길..
쭈욱 찾아봤는데 안되는 것 같기도 하고..^^
넷스팟 사용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길..
쭈욱 찾아봤는데 안되는 것 같기도 하고..^^
스마트폰 관련 질문과 답
질문은 상세하게, 답은 자상하게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기타 | GomdoLight 관련 질문은 여기서 받지 않습니다. | ![]() | 2014.12.09 | 596414 |
| 공지 | 기타 | [예시] 문제를 해결하고자 질문을 할 때는 이것과 비슷하게 해야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2 | ![]() | 2011.03.28 | 817024 |
| 공지 | 기타 | 모든 것이 궁금한 초보를 위한 질문 요령 10계명 9 | Lucy | 2005.09.27 | 742022 |
| 공지 | 기타 | 질문답변 모음을 먼저 읽어봐 주세요. 4 | 동글래미 | 2004.11.19 | 800193 |
| 534 | 무선랜 | fon공유기 설정에서 301이나 4500은 wep으로 설정하는거 맞나요?? 3 | elpaso | 2006.10.28 | 3570 |
| 533 | 무선랜 | M4500 긴급질문입니다~ 1 | 전준우 | 2006.10.27 | 4844 |
| 532 | 무선랜 | PDA 초보의 질문 ㅠㅠ 2 | Shakespear | 2006.10.27 | 3346 |
| 531 | 무선랜 | 데탑 무선랜 싱크 구축에 관한 질문입니다. 3 | 포크로이 | 2006.10.26 | 4098 |
| 530 | 무선랜 | M4500 네스팟>노트북 연결하여 인터넷 하는 방법은? 1 | 백성찬 | 2006.10.26 | 4179 |
| 529 | 무선랜 | 역시 동글래미님~ 1 | 래트 | 2006.10.26 | 4273 |
| 528 | 무선랜 | 동글래미님~ 6 | 래트 | 2006.10.26 | 4350 |
| 527 | 무선랜 | 싱크후 인터넷 사용관련 질문입니다,. 2 | 래트 | 2006.10.26 | 3392 |
| 526 | 무선랜 | netpot cm 지우고 다른 접속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은 없나요 | 홍영수 | 2006.10.25 | 4794 |
| 525 | 무선랜 | 4500에서 무선Sync방법 1 | 철!! | 2006.10.23 | 3519 |
| 524 | 무선랜 | m4500 네스팟 로그인 관련 답변부탁합니다. 6 | 백성찬 | 2006.10.23 | 3786 |
| 523 | 무선랜 | 네스팟 질문 다시 합니다.^^ 1 | 김연훈 | 2006.10.23 | 5142 |
| 522 | 무선랜 | 4500 사용후에 질문사항 1 | m4500 사용자 | 2006.10.22 | 4648 |
| 521 | 무선랜 | 네스팟! 급질문 입니다. 3 | 김연훈 | 2006.10.22 | 4854 |
| 520 | 무선랜 | 네스팟CM을 실수로 지웠는데요... 4 | 크리스 | 2006.10.21 | 3515 |
| 519 | 무선랜 | 무선랜사용 방법 질문합니다. 1 | 포크로이 | 2006.10.20 | 3512 |
| » | 무선랜 | B200에서 넷스팟 사용할 수 없는 건가요? 3 | b300초보 | 2006.10.19 | 3725 |
| 517 | 무선랜 | ⓜ 301과 501에서 스카이프 4 | ㅕㅎㅎ | 2006.10.16 | 4457 |
| 516 | 무선랜 | 매직엔 익스플로러 접속불가 살려주세요 1 | pozlove | 2006.10.13 | 3414 |
| 515 | 무선랜 | 싱크상태에서 pda로 인터넷하면 돈안나가지요?! 1 | 최현호 | 2006.10.13 | 439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cdma로 연결하는 방법밖에 없네요...